The old poker



저는 7년 동안 300만 달러를 획득한 에이스 포커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포커는 추가적으로 지적으로나 실제로 고갈되고 있습니다.


1985년 내가 5살 때, 우리 가족은 중국 톈진에서 토론토로 이주했습니다. 일곱 살 때 영화와 TV를 보면서 포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었고 나와 내 봉제 장난감 사이에 포커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이론적 상황을 고안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할 것이라고 생각한 선택에 정착했습니다.홀덤게임사이트


나는 일반적으로 기술 라운드에 매료되었습니다.


2006년에 저는 M.I.T.로 자주 언급되는 워털루 대학교에 갔습니다. 캐나다의. 우리는 매우 진지한 논리 학부생이었기 때문에 학교는 포커 플레이어들의 온상이었습니다.


저는 첫해에 판매 허가증을 받았고 두 여름 동안 Canadian National Exhibition 좋은 원인 도박 클럽에서 처음에는 판매자로, 나중에는 스토리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내가 포커에 더 흠뻑 빠지면서 내 성적은 계속되었고 장기적으로 나는 워털루에 가야 했던 전체 보조금을 잃었습니다. 포커를 포기하는 대신, 나는 더 많은 게임을 하기 시작했고, 교육비를 충당하기 위해 다락방에서 게임을 진행하여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2010년부터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대회에 나가 보려고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첫 번째 중요한 대회는 Niagara Falls에서 열린 $10,000 World Poker Tour Fallsview 행사였는데, $500 수준에서 두세 번이나 내 지시를 따냈습니다. 나는 아직 판매 활동(나를 뒷받침할 재정적 후원자를 찾는 것)이라는 아이디어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내 전체 자산의 대부분을 테이블에 올려 놓았습니다. 나는 끔찍할 정도로 열등했지만 수많은 포커 전설을 만날 기회가 있었고 포커 생활 방식에 덫에 걸렸다.


내가 모험을 떠나기 시작했을 때, 내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차렸습니다. 나는 정착하고 진정한 일거리를 찾기로 맹세하는 한 1년 동안 모험을 하며 놀겠다고 어머니와 약속했습니다. 나는 9개월 안에 1,000,000달러의 큰 부분을 두 번 완성했고 그녀는 내가 계속하도록 허락했습니다.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저는 xx23xx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라이브 및 온라인 대회에서 300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추방자의 관점에 따르면 포커는 매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포커도 마찬가지로 지적으로나 진정으로 고갈됩니다.


꾸준히 플레이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마치 햄스터 바퀴 위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내가 경합하지 않는 시점에서 나는 게임에 대해 손에 넣을 수있는 모든 것을 고려했습니다.


포커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겨루는 게임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숫자적인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성향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적과 그들의 성향을 이용하기 위해 임의의 상황에 이상적인 게임 가설을 연구하십시오.


과거에는 격렬하게 조작하는 스타일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게임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가장 높은 수준에서 경쟁하기 위해서는 검토가 중요합니다. 내가 대부분의 평가에 의해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가장 높은 수준에서 나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내가 집중하는 포커 멘토가 그 수준에 해당합니다.


이 게임은 지적으로 고갈될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고갈됩니다. 정기적으로 우리는 14시간 동안 포커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화장실을 이용하거나 빠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제한된 휴식 시간을 갖습니다.


포커는 일 없이 수입을 가져오는 어려운 방법입니다. 나는 그것을 전문적으로 실제로 제안할 에이스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저는 포커를 좋아합니다. 이탈리아와 중국과 같은 곳으로 나가 정말 놀라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허용되지만 게임은 춥고 쓸쓸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훌륭하게 발전하고 있는 시점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류의 가장 눈에 띄게 끔찍한 부분을 보는 순간이 옵니다.


2017년까지 나는 내 인생의 방향에 대해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선수와 간결하게 결합한 후 밴쿠버에서 더 느린 속도로 삶을 계속하기 위해 서킷을 통과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독특한 분야로 진출하려고 했지만 최근까지 계속해서 내 입구에 포커 오프닝이 쿵쾅거리며 거절할 수 없었습니다.


라이브 행사가 돌아오면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다시 포커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전 세계적으로 관중이 더 많다는 이유로 영어와 북경어로 라이브 포커 대회 해설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COVID 동안, 나는 또한 다양한 배경의 여성들이 포커를 하도록 훈련시켜 그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협회인 Poker Powher의 보드 파트와 교사로 변신했습니다.바둑이사이트


포커는 여성에게 해저드의 탁월함을 배우고, 스타처럼 배치하고, 통제하기와 같은 기본 능력을 갖추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게임 공간에서 회의실까지 평생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댈러스 — 7월 4일 댈러스에서 포커 게임을 하다가 총에 맞아 숨진 61세 노인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마이클 버니(57)는 목요일 경찰로 변신했다. 그는 7월 4일 저녁 굴드 스트리트 2900 광장에서 여러 차례 총에 맞은 로니 조셉 베리의 죽음으로 살인 혐의에 직면해 있다고 경찰이 밝혔다.


영국의 한 거리 약사는 경찰에 의해 제지된 후 많은 돈을 전달하기 위해 포커를 메인 스토리로 활용하려 했습니다. 따라서 법원은 Ashley Locker를 코카인 공급을 목적으로 한 혐의로 기소하고 징역 2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경찰은 2019년 11월 모임에서 29세의 Locker를 중단시켰습니다. 경찰은 Locker를 약물 관리 활동에 효과적으로 연결했습니다.


관리들은 Locker를 통해 1,500파운드($2,100)의 실제 현금을 발견했습니다. Locker의 차량을 사냥한 결과 실제 현금으로 £923($1,280)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Storage는 경찰에게 자신이 포커 플레이어이며 포커 게임에 얽매이는 데 막대한 돈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Locker의 차량에서 6개의 스냅 코카인 팩을 추가로 발견하지 않았다면 그의 이야기는 씻겨나갔을 것입니다.


Locker의 집을 수색한 결과 7,500파운드($10,390) 상당의 코카인 55g, 빈 스냅 팩, 약물 관리 연락처가 발견되었습니다.


Ashley Locker의 포커 결과바둑이사이트


Hendon Mob에 의해 기록된 스토리지의 가장 큰 라이브 머니는 2018 WSOP 메인 이벤트에서 나왔습니다. $10,000에 구매한 Locker는 $49,335에 7,874 필드 중 195위를 차지했습니다. John Cynn은 그 해의 메인 이벤트에서 $8,800,000로 우승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