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Royale’s poker scene
그는카지노 로얄 대본에서 마틴 캠벨 국장을 강조했다. 이것은 제임스 본드 설립에 대한 그의 두 번째 재부팅이었고, 창조의 정점에서 그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 007 사이의 대치와 악의적인 Le Chiffre를 향한 피가 흘린 -이 조용한 포커 테이블 주위에서 발생했음을 이해했습니다. Ian Fleming의 1953년 비슷한 이름의 소설을 자유롭게 조정한 시나리오 작가 Neal Purvis, Robert Wade 및 Paul Haggis는 작가의 독특한 바카라 라운드를 텍사스 홀덤의 세 가지 주요 라운드로 대체했습니다. 그들은 게임이 더 나은 각색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받아들였습니다. 이 게임은 더 널리 알려졌고 더 많은 능력이 필요하며 더 높은 지분을 전달했습니다. 어쨌든 한 번도 덱을 잡아본 적이 없는 캠벨에게는 낮잠과도 같았다.카지노사이트
"많은 [카드]가 거기에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Polygon에 말했습니다. "무엇보다 땀 흘리는 일이었다."
1995년에 Campbell은 Pierce Brosnan을 Goldeneye와 함께 본드로 제시했으며 Timothy Dalton의 더티한 작업에서 더 환상적인 영역으로 계속 이어졌습니다. 다음 세 개의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내러티브는 불필요하게 키치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Brosnan이 2002년의 Die Another Day를 완성했을 때, 감지할 수 없는 차량을 얼음 성을 통해 운전하면서 본드 제작자는 해당 시설이 자체 스푸핑으로 이동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지구로 다시 가져와야 했습니다."라고 Campbell은 말합니다. "내가 준비될 때마다 나는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는 모든 것이 제대로 발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땅에 닿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현대 활동 영화를 의미합니다. 더 단단하고, 더 어둡고, CGI에 덜 의존하고, 진정성에 더 많이 전념했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새로운 베어링의 전형을 지지할 때마다 그는 약한 성도를 묘사하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그의 본드는 대머리였고, 미쳤고, 내적으로 돌진했습니다. 그는 실수를 저질렀지만 (드물게 부풀어 오른 경우) 멋지게 보였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포커 게임에 참여하기에 이상적인 캐릭터였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Campbell은 그가 어떻게 이 녹색 느낌의 극화를 재촉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의 감독인 스튜어트 베어드(Stuart Baird)는 "관중을 어떻게 그 게임으로 가득 채울지 생각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개인이 그것으로 지칠 것이라고 끔찍하게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캠벨이 그것을 깨뜨렸다. 약 30분 동안의 도박 클럽 그룹은 영화의 숨막히는 축소판으로 재생됩니다. 자체 계정 곡선이 있고 전투의 강조와 터무니없는 충격이 혼합되어 있으며 본드의 심리적 능력과 죽음을 보여줍니다. 더욱 비판적으로, 그것은 Craig가 아드레날린 중독자 러시와 마티니 시음 정제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아마도 영화 역사상 최고의 포커 묘사에 그의 능력을 활용했습니다. Campbell은 "승계가 정말 설득력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은 게임뿐만 아니라 판돈입니다. 마찬가지로 두 사람이 본질적으로 서로 눈을 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미스터리였습니다."에볼루션카지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해내려면 오랜 시간의 조사와 철저한 수정, 그리고 본질적으로 포커의 진정성에 대한 헌신이 필요했습니다.
프라하에서 Casino Royale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Campbell은 The Cincinnati Kid와 5 Card Stud와 같은 예술 작품에 베팅했습니다. 그는 아원자 수준에서 게임을 해야 했고 베테랑 제작자 Michael G. Wilson에게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캐주얼 포커 고문으로 추가로 채워서 복잡한 세부 사항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다가 그때 전략적 녹음 방법론이 생겼다. Richard Donner의 1994년 서부 패러디 Maverick을 변경한 Baird는 몇 가지 조언을 했습니다. 그 영화 세트에 있는 동안 Baird는 Donner가 Mel Gibson을 촬영하기로 결정한 방식과 그가 영화의 클라이막스 장면에 대한 압력을 구성한 방법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잠재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모든 것, 특히 눈, 외모, 클로즈업을 촬영하라고 말했습니다." 베어드가 리뷰합니다. "나는 Martin에게 똑같이 하라고 충고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서 그 저주를 쏴버리십시오."
베어드의 아이디어는 캠벨의 활동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파운데이션을 마련했다. 영화의 추진력 있는 오프닝 장면 중 하나에서 본드는 마다가스카르의 건설 현장을 샅샅이 뒤지며 폭탄 제작자를 추적합니다. 그것은 황홀한 파쿠르 추격이었고, Campbell은 각 지점에서 두 사람의 무모하고 날뛰는 곡예를 포착했습니다. Campbell은 Bond에 대해 "그는 도자기 가게의 황소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위험에 관계없이 그저 몸을 움츠리고 있을 뿐, 실제로 생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007의 성급한 스타일과 함께 모터 영화 제작 - 빠른 절단 및 다양한 관점 -은 수석 포커 장면을 비슷한 삶으로 옮기는 다이어그램을 제공했습니다.카지노
게임의 뉘앙스를 구현하기 위해 제작사는 Tom Sambrook을 적절한 포커 전문가로 등록했습니다. 20대에 극화학교에서 포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마침내 런던 빅토리아 카지노의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2002년에 그는 유럽 포커 챔피언십(European Poker Championship)에서 1위에 올랐고, 그 후 3년 동안 게임이 웹으로 옮겨지면서 Sambrook은 웹에서 풋내기들을 제치고 집세를 낼 만큼 충분히 벌었습니다. 그러다가 2005년, 그 순간 그의 연예인들의 휴식기를 통해 짧은 소식이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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