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A.I. Conquered Poker


 

지난 11월 라스베거스의 리오 도박 클럽의 거대한 아마존 룸에서 풀오버와 야구복으로 가장 많이 차려입은 24명의 남자가 텍사스 홀드 게임을 하는 매우 낡아빠진 세 개의 포커 테이블 주위에 뒹굴었습니다. 때때로 몇 명의 행인이 활동을 보기 위해 멈춰 섰지만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정의가 모호한 상태에서 칩을 이리저리 밀었습니다. 그들이 손을 잡고 있는 동안의 팽팽하고 전기적인 고요함을 제외하고는, 그들이 지구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이거나 포커 속담에 "집을 위해 노는 것, " 또는 강력한 초기 투자가 가능합니다. 이 날은 공식 명칭이 World Series of Poker Super High Roller인 3일 대회의 주요 날이었습니다. 그러나 회원들은 각각 참가하기 위해 $250,000를 투자한 후 이를 본질적으로 "250K"라고 불렀습니다. 바카라사이트


한 테이블에서 Seth Davies라는 이름의 노련한 플레이어는 자신이 최근에 관리한 핸드인 여섯 개의 보석과 일곱 개의 보석을 고려하기 위해 비밀리에 자신의 카드 가장자리를 벗겨냈습니다. 몇 시간의 플레이가 끝난 후 Davies는 경쟁 칩에서 150만 초반의 칩을 2,000,000 이상으로 늘리는 방법을 알아냈고, 그 중 일부는 현재 레이즈로 앞으로 미끄러졌습니다. 33세의 전 학교 야구 선수로 밝은 흙빛 수염을 관리하고 있었고, 데이비스는 테이블 주위를 움직이는 활동을 강하게 따라하면서 일어서서 앉았습니다. 동그란 얼굴, 콧수염, 특이한 텍사스 스타일 모자를 가진 개인 마스터인 Dan Smith가 강력한 리레이즈를 걸기 전에 두 남자가 베팅을 했습니다. 방금 데이비스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판매자는 4개와 5개, 모든 곤봉을 자를 펼쳤고 Davies가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Smith가 체크했습니다(아무것도 걸지 않음). 데이비스 내기. 스미스가 불렀다. 턴 카드는 Davies의 무승부를 놓친 보석의 듀스였습니다. 다시 스미스는 확인했다. 다시 데이비스는 내기를 걸었다. 다시 스미스가 전화를 걸었다. 마지막으로 관리된 카드는 deuce of clubs였습니다. Davies가 자신의 손에서 일할 것이라는 기대에 대한 마지막 재앙이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흐릿한 녹색 느낌으로 덮인 테이블의 초점에 있는 팟은 칩이 1,000,000개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마지막 듀스는 테이블에 4개의 곤봉을 놓았습니다. 이것은 Smith가 손에 든 곤봉이 하나라도 있다고 가정하면 플러쉬를 할 의도였습니다.


손을 스트레이트로 바꾸는 데 8, 3이 필요한 부엌 싱크대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던 Davies는 정확히 아무것도 없이 핸드의 피니시를 향해 나타났습니다. Smith가 세 번째 체크를 한 후 Davies는 170만 칩을 올인하기 전에 거의 60초 동안 자신의 선택을 고려했습니다. Smith가 전화를 걸 경우 Davies는 경쟁에서 탈락하게 되었고 그의 $250,000 통과 비용은 고독한 잘못 조정된 척으로 타버렸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Smith는 자신의 텍사스 스타일 캡 가장자리 아래에서 Davies에게 집중했고, 그 시점에서 Davies 또는 아마도 업보 자체에 짜증을 내며 얼굴을 구부렸습니다. 마침내 그의 요소가 편해지며 심한 찡그린 얼굴을 하고 Smith는 쓰러졌고 공급업체는 다양한 칩 더미를 Davies의 방향으로 밀었습니다. Davies가 지적한 것처럼 핸드가 끝났을 때 그가 느낀 것은 도움만큼 많은 승리가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진짜 현금으로 1,000,000달러의 일부 가치가 있는 팟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잠시 후에 말했습니다. "그건 빌어먹을 압박감일 뿐이야."


진정한 승인은 대회의 첫 날이 끝나고 Davies가 리오에서 라스베이거스 외곽에 있는 그의 집까지 차로 15분을 이동한 후인 그날 아침 2시 30분경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그곳의 간이 차고 밖에 있는 사무실에서 그는 PioSOLVER라는 PC 프로그램을 열었습니다. PioSOLVER는 인간이 만든 의식 기반 장치 중 하나로서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포커 게임 방식을 크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게임의 가장 높은 수준. Davies는 손의 미묘함을 하나하나 입력한 후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설정합니다. 몇 분 만에 솔버는 이상적인 절차를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대부분 데이비스가 머리에 못을 박았다고 말했습니다. 듀스 오브 쥬얼이 관리되었을 때 턴에서 그의 베팅은 팟의 50%가 아니라 80%였어야 했지만 수로에서 170만 칩 척이 옳은 플레이였습니다. 먹튀검증


데이비스는 "느낌이 상당히 좋아졌다"고 말했다. "거대한 팟을 따는 것보다 훨씬 더. 진정한 보람은 그런 팟을 못 박는 지점이다." Davies는 그가 몇 가지 수준의 흠잡을 데 없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는 늦은 저녁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멋진 포커에 대한 탐구는 수학자 John von Neumann과 금융 전문가 Oskar Morgenstern이 1944년에 발표한 "게임과 경제 행동의 가설" 배포만큼 어느 정도 돌아갑니다. 두 사람은 재정 문제 분야에서 결정적으로 부정확하다고 생각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평범한 방식'을 특징짓는 수치적으로 완전한 표준을 찾기를 바랍니다.


재정적 역동성을 보여주고자 하는 열망이 그들을 게임 플레이로 이끌었습니다. Von Neumann은 대부분의 게임, 특히 두 플레이어가 보드의 모든 조각을 보고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체커나 체스와 같은 게임을 회사에서 용납할 수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진정한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개인 수학자 Jacob Bronowski는 이해했습니다. "진정한 것은 가장하는 것, 약간의 교활한 전략, 다른 사람이 내가 무엇을 하려고 생각하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그것이 바로 게임이 내 가설에 관한 것입니다." 폰 노이만은 실생활이 포커와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